REVIEW


REVIEW

고기라서 편식없이 잘 먹네요~. 손에 묻지 않아서 편하...

두부엄마
2025-11-11
a0001e264121b.jpeg6f902d2fb3bcd.jpegcc7465eada986.jpeg5538a86eceddb.jpeg
고기라서 편식없이 잘 먹네요~. 손에 묻지 않아서 편하게 줄 수 있었어요. 두부에겐 좀 커서 잘라서 급여했습니다.
0